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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각 쇼핑몰의 Q&A 게시판 또는 당사 고객센터 02-592-8311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제품의 수명은 사용하시는 분의 사용조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합니다.

과도한 힘을 주어 사용하시다 보면 제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의자의 경우, 틸트 메커니즘 실험은 30만회, 등받이 기울기 실험은 12만회 반복시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루 70~80회정도 등받이에 기대고 일어나도 4~5년 이상을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필요 이상의 힘으로 의자를 무리하게 젖혀 사용한다거나 의자를 이용해 장난을 하는 경우에는 의자의 수명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의자를 임의로 개조할 경우 의자의 수명이 단축됨은 물론이며 상해를 입을 수 있으며 무상A/S기간 이내일지라도 무상A/S가 불가합니다.

올즈 의자는 부품별 최대 10년의 보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품질보증 규정은 쇼핑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틸팅(Tilting)이란 의자 등받이가 뒤로 기울어지는 행위를 말합니다.

등받이를 기울이고 복귀시키는 장치를 틸트 메커니즘이라 부릅니다.



구매하신 쇼핑몰 또는 고객센터 02-592-3811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취소/환불 규정은 쇼핑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변경은 당사 고객센터 02-592-8311로 전화주셔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단, 오후12시 이전 구매시 당일 출고, 오후12시 이후 구매시 익일 출고가 이루어지며, 상품이 출고된 이후 배송지 변경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쇼핑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발송 상품은 오후12시 이전 구매건까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단, 택배사의 특별한 사유로 인해 배송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올즈 전 상품은 무료배송됩니다. 단, 고객님의 사유로 인한 단순 반품이나 교환건에 대해서는 추가 배송비가 필요합니다.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당사 지정 택배사인 경동택배, CJ대한통운의 운송조건에 따르며 일부 지역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은 구매하신 쇼핑몰 또는 당사 고객센터 02-592-8311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 인도 후 7일 이내에 다음의 사유에 의한 교환, 반품 및 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단순한 변심으로 교환, 반품 및 환불을 요구할 때 수반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상품을 개봉했거나 조립 설치한 후에는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불가능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하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 배송된 상품 자체에 이상 및 결함이 있을 경우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소비자 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주문의 취소일 혹은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주문의 취소 혹은 제품 회수 후 입금계좌가 확인되면 3일 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유상서비스는 고객이 서비스 처리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그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임의 분해, 고의적 결함 제품

3)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화재,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4)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5)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유상금액은 부품가격표에 준하며, 기타의 경우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준합니다.

유상서비스 신청은 당사 고객센터 02-592-3811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무상 A/S 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사용도중 하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 02-592-8311 또는 홈페이지의 [A/S문의]로 접수하시면

상담원이 구입한 시기, 사용하고 있는 모델 등을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를 해 드립니다.



고객센터로 A/S 접수시 전문상담원이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1) 온라인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고객이 직접 교체가 가능한 유형의 경우 교체할 부품을 택배로 발송드립니다.

2) 고객이 직접 교체가 불가능한 유형의 경우 상품을 회수할 포장박스를 고객께 택배로 발송드려 상품을 회수, 수리 후

택배로 상품을 재발송드립니다.

A/S 소요기간은 접수 후 3~7일 이내이며 단, 자재 수급기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에는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유상 조치건에 해당될 경우에는 고객센터(02-592-8311)를 통해 금액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02-592-8311 또는 홈페이지의 [A/S문의]로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파손내용을 확인하여

부품별 조치금액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02-592-8311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조립 안내를 지원해 드립니다.

홈페이지의 [제품설명서]에서 제품별 조립설명서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량 구매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02-515-8311로 전화주시거나 홈페이지 [상품 Q&A]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02-592-8311로 전화주시면 부품 구매가능 여부와 가격을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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